반응형
언택트시대 도래로 호실적 견인
Enterprise Communication Solutions사업의 오랜 경험을 기반으로 고객성공 영역과 디지털워크플레이스 영역을 주사업으로 하고 있음. 고객성공 영역은 기존의 컨택센터 인프라 부문, 고객경험 부문, 상담사 경험 부문, ROI 부문, 관리 부문, 세일즈/마케팅 부문, 자동화 부문, 컴플라이언스 부문으로 구성됨. 디지털워크플레이스 영역은 Digital Work 부문과 영상회의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음.
2021년 9월 전년동기 대비 별도기준 매출액은 0.9% 증가, 영업이익은 13.9% 증가, 당기순이익은 18.4% 증가. 사업분야는 전문 특수화된 분야로서 제품을 판매하는 영업과는 차별화되어 있으며 다년간의 기술영업에 의한 컨설팅 능력이 요구되고 있음. 구축형 SI 사업 뿐 아니라 관리형 서비스를 위한 ETaaS(ECS Technology As a Service)를 제공하여 시장의 요구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지원 중임.
경쟁사
한솔인티큐브 / 소프트센
반응형
'주식분석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바이오텍 보유 주식 기업 재무 분석 배당 전망 (0) | 2022.01.01 |
---|---|
용평리조트 보유 주식 기업 재무 분석 배당 전망 (0) | 2021.12.31 |
넥스트BT 보유 주식 기업 재무 분석 배당 전망 (0) | 2021.12.31 |
현대로템 보유 주식 기업 재무 분석 배당 전망 (0) | 2021.12.31 |
삼표시멘트 보유 주식 기업 재무 분석 배당 전망 (0) | 2021.12.3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