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친절도 자기진단 양식 다운
본 설문은 *** 을 대상으로 **** 응대시 친절도 등을 스스로 평가하여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하오니 성실히 응답해주시기 바랍니다. |
★ 고객응대 태도
1. 고객이 사무실에 들어올때 예의바르고 웃는 얼굴로 먼저 인사하는가?
① 우수 ② 보통 ③ 미흡 ④ 불량
2. 고객응대 시 자신의 소속과 성명을 정확히 밝히고 있는가?
① 우수 ② 보통 ③ 미흡 ④ 불량
3. 고객을 당면업무처리 이유 및 사적인 전화로 기다리게 하지 않는다.
① 우수 ② 보통 ③ 미흡 ④ 불량
4. 고객 배웅시 공손한 자세로 인사하는가?
① 우수 ② 보통 ③ 미흡 ④ 불량
★ 고객존중 및 마음자세
5. 고객 면담시 올바른 용어 및 경어를 사용하는가?
① 우수 ② 보통 ③ 미흡 ④ 불량
6. 고객에게 항상 세심한 주의를 다하고 있는가?
① 우수 ② 보통 ③ 미흡 ④ 불량
7. 만족스러운 민원처리를 위해 업무지식을 갖추려 노력하는가?
① 우수 ② 보통 ③ 미흡 ④ 불량
8. 고객에게 잘못(불친절)하고 있는 것이 없는지 반성하는가?
① 우수 ② 보통 ③ 미흡 ④ 불량
★ 전화응대 태도
9. 전화벨이 울리면 즉시 받는가(3회이내)?
① 우수 ② 보통 ③ 미흡 ④ 불량
10. 다른 직원의 업무에 대해 전화를 받고 성실하게 연결 또는 답변하는가?
① 우수 ② 보통 ③ 미흡 ④ 불량
11. 상대방이 수화기를 놓는 소리를 듣고 전화기를 내려놓는가?
① 우수 ② 보통 ③ 미흡 ④ 불량
12. 상냥한 말투로 고객에게 끝인사를 하는가?
① 우수 ② 보통 ③ 미흡 ④ 불량
★ 민원처리 태도
13. 고객의 용건을 진지하게 경청하여 신속 공정하게 처리하는가?
① 우수 ② 보통 ③ 미흡 ④ 불량
14. 고객과 상담시 문의사항을 정확히 파악하고 답변을 친절하고 성의있게 하는가?
① 우수 ② 보통 ③ 미흡 ④ 불량
15. 미해결 민원에 대해 정확한 사유를 설명하고 해결방안을 찾으려고 노력하는가?
① 우수 ② 보통 ③ 미흡 ④ 불량
16. 일이 잘못되었을 경우 고객에게 솔직히 인정하고 사과하는가?
① 우수 ② 보통 ③ 미흡 ④ 불량
★ 전문지식 습득여부 및 고객 불만해소 노력도
17. 고객이 오면 귀찮아하거나 외면하지 않는가?
① 우수 ② 보통 ③ 미흡 ④ 불량
18. 고개, 손가락, 볼펜 등으로 고객을 안내하지 않는다.
① 우수 ② 보통 ③ 미흡 ④ 불량
19. 고객과 언쟁이나 업무처리 미숙 등으로 고객을 불편하게 하지 않는다.
① 우수 ② 보통 ③ 미흡 ④ 불량
20. 행정의 법령, 지침 등을 잘 숙지하고 있는가?
① 우수 ② 보통 ③ 미흡 ④ 불량
21. ***으로서 *** 고객감동 실현에 친절교육이 도움이 되었습니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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