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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기로운직장생활

고객만족 친절도 자기진단 양식 다운

by 루시제이LucyJ 2023. 2.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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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친절도 자기진단 양식 다운 

고객만족친절도 자기진단 테스트.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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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설문은 *** 을 대상으로 **** 응대시 친절도 등을 스스로 평가하여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하오니 성실히 응답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응대 태도

1. 고객이 사무실에 들어올때 예의바르고 웃는 얼굴로 먼저 인사하는가?

우수 보통 미흡 불량

2. 고객응대 시 자신의 소속과 성명을 정확히 밝히고 있는가?

우수 보통 미흡 불량

3. 고객을 당면업무처리 이유 및 사적인 전화로 기다리게 하지 않는다.

우수 보통 미흡 불량

4. 고객 배웅시 공손한 자세로 인사하는가?

우수 보통 미흡 불량

 

 

고객존중 및 마음자세

5. 고객 면담시 올바른 용어 및 경어를 사용하는가?

우수 보통 미흡 불량

6. 고객에게 항상 세심한 주의를 다하고 있는가?

우수 보통 미흡 불량

7. 만족스러운 민원처리를 위해 업무지식을 갖추려 노력하는가?

우수 보통 미흡 불량

8. 고객에게 잘못(불친절)하고 있는 것이 없는지 반성하는가?

우수 보통 미흡 불량

 

 

전화응대 태도

9. 전화벨이 울리면 즉시 받는가(3회이내)

우수 보통 미흡 불량

10. 다른 직원의 업무에 대해 전화를 받고 성실하게 연결 또는 답변하는가?

우수 보통 미흡 불량

11. 상대방이 수화기를 놓는 소리를 듣고 전화기를 내려놓는가?

우수 보통 미흡 불량

12. 상냥한 말투로 고객에게 끝인사를 하는가?

우수 보통 미흡 불량

 

 

민원처리 태도

13. 고객의 용건을 진지하게 경청하여 신속 공정하게 처리하는가?

우수 보통 미흡 불량

14. 고객과 상담시 문의사항을 정확히 파악하고 답변을 친절하고 성의있게 하는가?

우수 보통 미흡 불량

15. 미해결 민원에 대해 정확한 사유를 설명하고 해결방안을 찾으려고 노력하는가?

우수 보통 미흡 불량

16. 일이 잘못되었을 경우 고객에게 솔직히 인정하고 사과하는가?

우수 보통 미흡 불량

 

 

전문지식 습득여부 및 고객 불만해소 노력도

17. 고객이 오면 귀찮아하거나 외면하지 않는가?

우수 보통 미흡 불량

18. 고개, 손가락, 볼펜 등으로 고객을 안내하지 않는다.

우수 보통 미흡 불량

19. 고객과 언쟁이나 업무처리 미숙 등으로 고객을 불편하게 하지 않는다.

우수 보통 미흡 불량

20. 행정의 법령, 지침 등을 잘 숙지하고 있는가?

우수 보통 미흡 불량

21. ***으로서 *** 고객감동 실현에 친절교육이 도움이 되었습니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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